콘텐츠 바로가기
비주얼 영역
콘텐츠영역

계열사/제휴회사

home > 본지소개 > 계열사/제휴회사

계열사

국내 최고의 경제전문 채널 "한국경제 TV"한국경제TV바로가기

2000년에 설립된 한국경제TV는 케이블과 위성채널인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투자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증권 및 경제관련 뉴스는 투자자들과 기업인들의 의사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04년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는 등 '한국의 블룸버그'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고품격 경제 매거진 "한국경제매거진"새창으로 사이트 열기

한경고품격 경제 잡지를 만드는 한국경제매거진은 항상 새로운 시도로 국내 잡지 미디어의 새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한국 100대 기업’, ‘경영대학 평가’ 등 차별화된 기획물과 깊이 있는 분석 기사로 국내 최정상 경제주간지로 자리매김한 <한경비즈니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재테크 전문 월간지<money>, 소비자 전문 잡지<프로슈머>등 고품격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경제포털 "한경닷컴"새창으로 사이트 열기

한국경제신문은 온라인 창구인 한경닷컴(www.hankyung.com)은 경제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경제포털입니다. 알차고 풍부한 실시간재테크 정보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외환, 주식, 채권, 시세 등 모든 정보를 분석하는 통합외환관리 시스템인 '한경머니', 국내 대표 펀드매니저들의 실시간 매매내역 중계 서비스인 '한경 스타워즈', 세계 최초의 주식전문 콘텐츠인 '한경 밸류에이션' 등은 한경닷컴만의 특화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경제경영분야 출판전문 "한경BP"새창으로 사이트 열기

1999년 한국경제신문 출판국에서 독립한 한경BP는 경제·경영서적 출판에서 독보적인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 기 소르망, 피터 드러커, 존 나이스비트, 프랜시스 후쿠야마,톰 피터스, 마이클 해머 등 세계 유명 학자들의 저서가 한경 BP를 통해 국내에 선보였습니다.

국민의 지성을 높이는 "에듀한경"새창으로 사이트 열기

국민의 지성을 높이는 기업을 목표로 지난 2005년 설립된 한경에듀는 21세기 신 선장산업인 교육부분을 주력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한 논술학원체인 S 논술과 생글생글 입시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인원 2만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생글논술경시대회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성인교육 부분은 인재평가의 새로운 검증도구인 TESAT(경제이해력시험)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제휴회사

월스트리저널

월스트리저널

세계 최고권위의 경제신문으로 미국외 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아시아판 유럽판 등도 발행하고 있다. 1889년 다우존스 그룹이 창간했으며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월가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경제흐름을 앞서서 분석하는 기획기사를 게재, '세계 경제의 지침서'로 불린다.

중국 경제일보

중국 경제일보

1983년 창간된 경제 종합중앙지이다. 중국 국무원(중앙 정부) 소속으로 국가 경제정책을 발표하는 주요 채널이며 중국 경제발전 동향을 안팎에 알리는 역할도 한다. 중국내 경제신문 가운데 최고의 권위와 공신력을 가진 신문으로 평가받는다. 풍부한 정보, 독특하면서 심도깊은 기획, 정확하고 객관적이며 권위있는 보도 등이 특징이다.